TOP GUIDELINES OF 호치민 유흥

Top Guidelines Of 호치민 유흥

Top Guidelines Of 호치민 유흥

Blog Article

소녀시대는 현재 호치민을 둘로 나누고 있는 가라오케지만 워낙에 지금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상황이라 순위에 들지 못 했다.

하노이에 온 관광객 대부분이 가장 처음 찾는 명소일 정도로 유명한 올드 쿼터입니다. 호안끼엠 지역의 일부로 홍강과 롱비엔 다리의 서쪽, 호치민 영묘의 동쪽에 자리 잡고 있는 올드 쿼터는 베트남 로컬의 삶과 문화를 제대로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는 물론 섬세하고 아름다운 공예품 쇼핑 등 관광지로서 충분히 매력적인 지역입니다.

오직 표(테이블)안의 내용만 복사가 가능합니다. 공유 기능을 활용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손님들의, 여행객의 목숨을 담보로하는 미등록 여행사의 영업 및 호객행위로 인해 정상적인 여행사의 피해는 물론이지만, 가장 큰 피해는 여행객과 모객을 한 미등록 업체입니다.

피로도가 높은 부위별로 관리 받을 수 있으며, 마사지 손님으로써 대접을 받고 나오는 듯한 아주 좋은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에서 짜릿한 호치민의 밤문화와 유흥을 즐기기에 가장 이상적인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 명시 필수 영리적 사용 불가 내용 변경 불가 저작자 명시 필수 - 영리적 사용 불가 - 내용 변경 불가

호치민에서 유명한 맥주 양조장 중 하나인 파스퇴르 스트리트 양조는 베트남의 전통적인 맛과 세계적인 맥주 양조 기술을 결합하여 고품질의 수제 맥주를 제공합니다.

한국 사람 하나도 없는 로컬 가라오케를 가보기 전에 찍먹으로 한번 가보기 좋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저렴한 바와 클럽은 물론 취향에 따라 좀 더 고급스러운 장소도 상당수 존재하니 베트남의 진정한 밤문화를 즐기고자 한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추가로 최근 떠오르는 라오스 유흥에 대해서도 함께 살펴보세요.

호치민에서 홍등가라고 하면 부이비엔 거리와 리틀 재팬이라는 두 곳의 주요 지역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두 지역은 각각 전반적인 분위기와 인파, 시설 면에서 상당히 큰 차이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한국과 다름없는 수준의 한식은 물론 한인마트에서 손쉽게 한국 식품과 주류를 구입할 수 있는 점이 푸미흥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주와 소주 세트는 어디에나 있지만, 맥주 세트는 있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습니다. 심지어 원래 있던 가게에도 뜬금없이 없어지거나 새롭게 생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일본인 밀집 지역인 낌마 거리는 많은 외국 대사관들이 밀집해 있으며 특히 일본인 주재원들이 많이 머물고 있습니다. 때문에 자연스럽게 이들을 위한 일본식 식당과 상점, 마트들이 자리잡게 되었으며 유흥가도 주로 일본인들이 선호하는 착석바나 걸즈바, 일본식 호치민 가라오케 가라오케 위주입니다.

Report this page